속리산국립공원, 인적네트워크 ‘서포터즈’ 창립
상태바
속리산국립공원, 인적네트워크 ‘서포터즈’ 창립
  • 천성남 기자
  • 승인 2011.12.2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광홍(전 보은군의회의장)씨 회장 선임
▲ 지난 16일 오후 6시부터 보은웨딩뷔페에서 진행된 속리산국립공원 워크숍에서 그동안 속리산국립공원에서 마련된 참여 프로그램인 승마교실과 시민대학 졸업생을 중심으로 한 회원들이 다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속리산국립공원사무소(소장 백상흠)는 지난 16일 오후 6시 보은웨딩뷔페에서 승마교실, 시민대학 졸업생을 중심으로 모임 활성화와 운영 방향 논의, 회원들의 화합을 위한 속리산국립공원 서포터즈 워크숍 및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50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자리에서 심광홍(전 보은군의회의장)씨가 회장으로, 임원 10명을 선임하는 등 인적 네트워크인 속리산 서포터즈 구성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백상흠 소장은 “지역의 자랑인 속리산국립공원을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주축으로 속리산국립공원 서포터즈를 구성하면서 이들의 인적 네트워크를 통해 친목도모를 통해 많은 의견을 개진하고 참여하는 열린 공간의 기회를 마련한 것이며 서포터즈를 통해 속리산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친목을 도모하고 속리산국립공원의 든든한 후원 조직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회원 중심으로 운영되는 서포터즈는 열린 모임으로 그 간 속리산국립공원에서 운영한 승마교실 수료생, 시민대학 졸업생과 서포터즈의 취지에 공감하는 사람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서포터즈 회원은 모임을 통해 친목도모는 물론 속리산국립공원에 보전을 위하여 다양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으며, 직접 공원관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속리산국립공원 서포터즈의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속리산국립공원사무소 자원보전과 043-542-5267로 문의하면 된다.
/천성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