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 주민들의 비판 수용
상태바
군수, 주민들의 비판 수용
  • 박상범 인턴기자
  • 승인 2008.07.11 11: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판 대상이었던 군수 관용차 매각 지시

지난 이향래 7일 이향래 군수가 주민들로부터 비판을 받았던 관용차 매각을 지시했다.

매각을 지시한 관용차는 제네시스 3300㏄로 지난 5월 초에 5천500만원을 들여 구입한 바 있었으며, 이 소식이 지역에 퍼지면서 많은 비판을 받아왔다.

군 관계자는 “7일 아침 간부회의에서 군수님이 재정규모에 비해 사치스럽다는 지적을 받은 군수전용차를 매각하라는 지시가 있었다”며 “현재 매각수순을 밝고 있는 중으로 차량에 대한 감정평가를 의뢰한 상태로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면 7월말쯤이면 매각이 끝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또한 “다만 차량가격이 고액이라 유찰될 가능성이 있어 재입찰과 수의계약 등 여러 대책도 강구하고 있으며, 다소 매각기간이 길어질 수 있고 짧은 기간 사용 후 매각으로 인해 손실발생도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그는 “앞으로 군수님은 기존에 타시던 그랜저XG를 종합적으로 점검 및 수리해서 이용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향래 군수는 지난 7일부터 각종 행사에 기존에 타던 그랜저XG를 이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경찬 2008-07-15 10:08:19
반면교사의 본보기로서 군민들에게 사과하고 반성의 모습으로 좋은모습이지만
매각하여 1000만원이라는 돈을 낭비할 필요까지는 없다고 생각됩니다
모든행정은 양면성을 띠고 있지만 어디것이 많은군민들(돈,명예)없는 사람들한테 이익에 부합하는지 면밀히 따져 앞으로의 행정에 반영 되어 지도록 군수님의 의지를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