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환씨 충북 라이온스클럽 부총재 취임
상태바
이종환씨 충북 라이온스클럽 부총재 취임
  • 박상범 인턴기자
  • 승인 2008.04.25 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한봉사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

“부족함은 채우고 모르는 것은 배우며, 라이온이즘을 통한 봉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종환 보은경제인협의회장이 지난 23일 충주에서 있었던 제28회 국제라이온스협회 충북지구 연차대회에서 당선 선포식을 갖고 지구 부총재로 활동하게 됐다.

이 부총재는 “지역간 갈등, 이웃간 불신, 사회 각 계층 간 문제점이 도출되고 있는 이때가 라이온 가족들의 따뜻한 손길이 더 많이 요구된다”며 “국가와 사회를 위한 무한봉사의 대열에 앞장 설 것이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또한 “참된 봉사가 무엇인지를 알게 해준 뉴보은라이온스클럽에도 감사드린다”며 “보은의 회원들을 늘리고 지역에 대한 봉사활동이 보다 더 활성화되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면서 보은에 대한 애정을 표시했다.

97년 뉴보은라이온스클럽에 입회한 후 2002년부터 3년간 회장직을 역임한 바 있는 이 부총재는 대전대와 중국 칭화대에서 CEO과정을 수료했고, 청주지검 범죄예방위원회 보은지구부회장, 민족통일 보은지구협의회 부회장, 바르게살기 군협의회 부회장, 생활체육군협의회 감사, 군 사회복지협의회 부회장, 마음놓고 학교가기 추진협의회장, 보은고등학교 운영위원장, 학교운영위원협의회 보은군 회장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왕성한 사회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부인 김해순씨와의 사이에 3남을 두고 있으며, 취미는 등산과 여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