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족한 농가의 일손돕기, 농산물 구매 등 농촌사랑 실천 다짐
(주)DK유엔씨(대표이사 정남균)는 지난 26일 탄부면 임한리(이장 유병보)와 농촌사랑 실천을 위한 1사1촌 자매결연식을 갖고 적극적인 농도교류 사업을 펼치기로 했다.
임한리 마을회관에서 열린 이날 자매결연식에서 (주)DK유엔씨 정남균 대표이사와 유병보 이장이 자매결연서를 상호 교환했으며, 자매결연을 기념하는 기념촬영과 자매결연 현판식을 가졌다.
(주)DK유엔씨는 자매결연을 계기로 고추따기, 벼베기, 고구마수확 등 농촌체험 및 일손돕기와 위탁영농 비용 지원, 마을에서 생산되는 농산물 구매, 해바라기·한우축제, 대추사랑속리축전 참여 및 지원 등 다양한 교류활동을 통해 농촌사랑을 실천키로 했다.
이날 자매결연에서 (주)DK유엔씨에서는 안마의자와 컴퓨터, 수건세트를 마을에 기증했으며, 마을주민은 이에 대한 답례로 친환경 검정콩을 전달했다.
유병보 이장은 “해바라기 축제와 대추나무 가로수 조성 등 임한리가 보은군의 새로운 명소가 되고 있듯이 오늘 자매결연을 계기로 잘 살고 아름다운 농촌마을을 만들어 나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남균 대표이사는 “임한리는 농촌에서 우리회사는 도시에서 농사와 기업이라는 같은 씨를 뿌리고 싹을 틔우는 사람들로 서로 상생하며 활발한 교류활동과 지원을 펼치겠다.
임한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자매결연식은 임한리 출신인 보은읍 유재윤 중대장이 (주)DK유엔씨 인사부장과 군대에 같이 근무한 친분으로 이루어졌다.
저작권자 © 보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