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 군지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3일 강변예식장에서 회원과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개최됐다.
이날 이임하는 정윤상 회장이 중앙연맹 총재의 공로패를 받았다. 또한 김재명 지도위원이 경찰서장 상을, 허길영씨가 교육장 상을, 조명진 지도위원이 문화원장 상을 받았으며 인재영 부인회 회장에게 전 회원들이 마음이 담긴 감사패가 전달되기도 했다.
이와 함께 그동안 BBS 군지회에 물심양면으로 성원을 아끼지 않은 보은농협 곽덕일 조합장에게 회원들의 고마운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한 청소년들에게 결연을 맺어 든든한 후원자가 되고 있는 BBS군지회는 이날 유예닮(수정초), 이강효(회남초), 김석중(속리초), 박희준(수정초), 김연주(삼산초), 이미자(탄부초), 전순영(세중초), 구본하(관기초), 김은영(산외초), 이준오(송죽초), 김미란(종곡초), 권석민(동광초), 백수정(보은여중), 양희재(보은중), 김리라(원남중), 김용옥(속리중), 강다웅(보덕중), 서건택(회인중), 홍진표(보은고), 라천석(자영고), 박다솜(보은여고)양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신임 맹주연회장님은 1999년 5월 18일 한국B.B.S충북연맹 보은군지회를 입회하여 2000년부터 2004년까지 4년간 청소년 분과장을 맡아 매년 극기훈련을 통해 얻은 결연학생과의 친분과 한마음을 토대로 2005년과 2006년 감사직을 수행했으며 현재 터미널 꽃집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보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