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경영인 군연합회 김응선회장 취임
상태바
농업경영인 군연합회 김응선회장 취임
  • 보은신문
  • 승인 2008.01.25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3, 14대를 이끌어온 이상욱 회장과 15대를 이끌어갈 김응선 농업경영인보은군연합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3일 그랜드 웨딩홀에서 개최됐다.

각급 기관단체장이 참석해 농업경영인 회장 이취임 행사를 축하해준 이날 이상욱회장이 각급 기관단체장이 수여하는 공로패 및 재직기념패를 받았다.

또 김동수 수석 부회장과 조성두 감사, 심경용 탄부면회장, 유영하 산외면회장이 감사패를 받았다.

이현석 사업부회장과 김옥주 대외협력부회장, 송은숙 감사는 윤순화 여성농업인 회장으로부터 공로패를 받았다.

신임 김응선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친환경과 웰빙문화 확산으로 식품의 안전성 관심이 증대되고 있어 이제는 농산물도 품질 고급화를 통해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소비자가 만족하는 일류 농산물을 생산하는데 농업경영인이 앞장서야 한다 고 말했다.

김회장은 이날 취임식에서 받을 축하화환 대신 쌀을 기증받아 이를 불우이웃에게 전달할 계획인 가운데 신임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김응선 회장 외에 이상일 수석 부회장, 김한복 사업부회장, 김윤식 정책담당 부회장, 김효식 대외협력부회장, 이성한 감사, 이준호 감사, 보은읍 구희선, 속리산면 최광수, 장안면 조세형, 마로면 구상회, 탄부면 심경용, 삼승면 이명희, 수한면 황재하, 회남면 김진곤, 회인면 이성하, 내북면 도녹철, 산외면 강춘석 회장이 맡았다.

또 여성농업인회는 윤순화 회장 외에 허순복 수석 부회장, 윤정님 사업부회장, 김춘자 정책부회장, 전명자 기획부회장, 김순남 감사, 황은자 감사, 위점숙 탄부면회장, 김명례 삼승면회장, 유우열 수한면회장, 김홍실 회남면 회장, 조미경 회인면회장, 나옥선 산외면회장이 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