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이모저모
상태바
우리동네 이모저모
  • 보은신문
  • 승인 2007.12.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읍】
이장회의 개최
보은읍 이장협의회(회장 김정열)는 지난 26일 보은읍사무소 회의실에서 회의를 갖고 신임 이장협의회장 선출을 위한 투표를 실시했다. 그 결과 길상2리 안치권 이장이 신임 협의회장에 선출됐다.

【속리산면】
생활개선회 연말총회 개최
속리산면 생활개선회(회장 배귀열)는 지난 24일 속리산면 회의실에서 총회를 갖고 2007년도 사업을 결산하며 회원간 단합을 다졌다.

속리산면 부녀회 불우이웃돕기 솔선
속리산면 부녀회(회장 전찬매)는 지난 26일 속리산 면대에 10만원 상당의 라면과 면내 각 마을 경로당에 국수 2만5천원씩 총 47만5천원 상당의 국수를 기증하고 마을 주민들을 격려했다.

【마로면】
기관단체장 회의 개최
마로면(면장 박현용) 기관단체장회의가 지난 24일 마로면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청원∼보은∼상주간 고속도로 속리산휴게소 김정식 소장이 회원으로 입회했다.

농촌지도자회 연말총회 개최
마로면 농촌지도자회(회장 이효진)는 지난 26일 마로면 회의실에서 총회를 갖고 2007년 사업 결산 및 새해 사업계획을 심의하고 당면사항에 대해 협의했다.

보은 황토배 영농법인 수출 컨설팅
보은황토배 영농조합법인(대표 김종천)은 지난 27일 마로면 회의실에서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품질 수출 배 재배방법 등에 대한 교육을 받았다.

【삼승면】
체육회 총회 개최
삼승면 체육회(회장 정경기)는 지난 24일 삼승면 회의실에서 회원 38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7년 사업결산을 하면서 그동안 고생했다며 회원간 격려를 하며 당면사항에 대해 협의했다.

【산외면】
농업경영인회 연말총회
산외면 농업경영인회(회장 유영하)는 지난 27일 산외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연말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07년 사업 결산 및 새해 사업계획을 심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