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걷고 달리기 대회 성황
상태바
건강걷고 달리기 대회 성황
  • 보은신문
  • 승인 2007.12.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읍에서 열린 건강걷고 달리기 대회에 많은 주민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뱃들공원에서 모여 신함리까지 4차선 도로를 걷고 달렸는데 대통령 선거 및 교육감 선거 관계자들도 참석해 선거운동에 불을 켰다.

이날 대회에도 많은 경품이 지원됐는데 기본상품 외에도 풀그린에서 만두 5박스를 비롯해 대추골식당, 천년건설, 죽전1 마을회, 롯데건설, 부일건설, 보은군이장협의회에서 자전거 각1대씩을 기증했다.

또 성주 콘크리트, 보은농협, 보은 엔지니어링에서는 자전거 2대씩, 금강개발은 자전거 3대를 기증했다.

또 보은읍 기관단체장회에서 전자렌지, 죽전2리 김정열씨 전기 압력밥솥, 전찬홍씨 청소기, 안치권·이유영씨 옥매트. 김중구·노재복씨 전기장판, 임기춘 장속이장이 가스렌지 2대, 이남수 신협이사장과 어성수 보은읍장 가스렌지 각 1대를 기증하고 보은읍 이장협의회 김덕화·임승수씨가 야외용 가스렌지 10대를 기증했다.

대회 결과는 다음과 같다.
△5㎞ 남자부 : 1위 김창원, 2위 김기식, 3위 배진영, 4위 유중은, 5위 고명준, 6위 홍성열 △5㎞ 여자부 : 1위 이은순. 2위정필자, 3위 조선현, 4위 임헌순, 5위 이진덕, 6위 임사랑 △10㎞ 남자부 : 1위 전광용, 2위 강상호, 3위 엄학진, 4위 김용일, 5위 이준기, 6위 이오현 △10㎞ 여자부 : 1위 전형실, 2위 김선옥, 3위 이옥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