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암2리 경로잔치
보은읍 어암2리(이장 허성만)는 지난 23일 마을 경로당에서 주민 화합을 위한 잔치를 개최해 모처럼 보양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신라식당에서
읍내지구대 직원에 오찬제공
보은읍 삼산리 신라식당에서 지난 25일 중복을 맞아 읍내 지구대 직원 40명을 초청해 삼계탕을 대접했다. 신라식당은 매년 지구대 직원들에게 오찬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내속리면】
속리중학교 총동문회 개최
속리중학교 총동문회(회장 전승태)는 8월19일 속리중학교 교정에서 제 3차 총동문회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외속리면】
봉비리 출신 이병열씨 가구 기증
외속리면 봉비리 출신인 이병열(47)씨는 지난 26일 마을회관에 놓을 식탁 등 가구를 기증해 주민들로부터 칭송을 얻고 있다.
이병열씨는 현재 청주역 앞에서 청주 상일 가구프라자라는 가구점을 운영하고 있다.
【마로면】
서예, 한문교실 운영
마로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구환서)는 지난 24일부터 마로면 복지회관에서 서예 및 한문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학생 및 희망 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서예교실 지도강사로는 마로면 유도회장인 목홍균씨가 맡고 있으며 9월7일까지 계속할 예정이다.
【삼승면】
판동초등학교 3회 동창회
8월18일 구병리에서 개최
판동초등학교 3회 동창회(회장 김춘식)는 8월18일 오후 4시부터 내속리면 구병리 아름마을에서 단합대회를 겸한 동창회 연다.
모임 주관 측은 다음과 같이 판동초등학교 3회 동창회 참여를 독려했다. 이들은 이날 동창모임을 갖고 19일 동문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회남면】
과수작목회 친환경 영농 교육
회남 과수작목회(회장 양권석) 회원들은 지난 25일 회남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친환경기술연구소 소장 강 탄씨를 초청해 미생물 발효액비를 이용한 농작물 재배요령 등에 대한 교육을 받았다. 강의를 받은 후 오후에는 남대문 교 아래에서 회원 부부와 면사무소 직원, 면내 기관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중복 음식을 마련 단합의 시간을 가졌다.
고영애 회남면 명예기자
저작권자 © 보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