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수한면 방범대와 새마을부녀회에서 자원봉사를 하고 체육회에서 어묵, 막걸리 등을 후원, 참가자들이 훈훈한 수한면의 인심을 느끼게 했다.
이날 냉장고 텔레비전, 자전거 등 기본상품 외에 신화당 양명근씨가 시계 2점을 후원하고 수한면지역협의회와 천보건설, 수한면 남여새마을지도자, 수한면 의용소방대, 세기건설에서 각각 자전거 5대를 후원했다.
또 수한면 조기축구회 이제흔 회장, 수한면 체육회 이응옥 부회장이 생활용품 8점을 협찬하고 수한면 농업경영인회장이 선풍기 2대, 수한면 성리 주진홍 이장이 찜솥 2대, 이장협의회 조용복 회장이 압력밥솥 2대를 후원했다.
이밖에 윤종태 보은자동차학원장이 피자후라이팬을, 김철종 체육회장은 청소기 2대, (주)풀그린에서 만두 5박스를 후원해 걷기대회 참가자들은 건강도 다지고 각종 경품도 받아가는 기쁨을 느렸다.
대회 결과는 다음과 같다.
△5㎞ 남자부 : 1위 김진홍, 2위 허병국, 3위 김귀식, 4위 김두수, 5위 김용식, 6위 김주용 △5㎞ 여자부 : 1위 최숙자, 2위 최미란, 3위 헤 더, 4위 임사랑, 5위 김선옥, 6위 조선현 △10㎞ 남자부 : 1위 박종구, 2위 이충현, 3위 김동현, 4위 박병덕, 5위 이오현, 6위 임문수 △10㎞ 여자부 : 1위 김희숙, 2위 박종환.
저작권자 © 보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