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 9001 인증 보은 황토배, 판촉전 열린 대구 소비자 공략
상태바
ISO 9001 인증 보은 황토배, 판촉전 열린 대구 소비자 공략
  • 보은신문
  • 승인 2006.12.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표준 ISO9001인증품인 보은황토배로 대구 등 경북지역 소비자들을 공략, 입맛을 사로잡았다.

보은군과 구병산 배영농조합법인(대표 박병수)은 지난 22일 대구 백화점 식품관에서 황토배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에게 집중 홍보하여 황토배의 이미지 제고 및 판매 촉진하기 위한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판매 촉진행사는 청정 지역인 보은에서 생산된 보은 황토배의 우수성을 대구지역 소비자들에게 홍보해 판로를 개척하는 한편, 판매 촉진을 통해 농가소득증대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향래 보은군수를 비롯해 지역의 주요 기관단체장과 구병산 배영농조합법인 회원 등 16여명이 참여해 무료 시식회와 전단지, 보은 황토배 나누어주기 등을 행사를 적극적으로 전개해 보은 황토배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했다.

특히 이날 구병산영농조합법인 농민들과 보은군은 대구지역 소비자들에게 달고 맛있는 보은 황토배 60상자를 시식용으로 제공,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보은 황토배의 구매력을 촉진시켰다.

또 보은 황토배가 ISO9001인증품임을 집중 홍보해 보은 황토배의 위상이 크게 격상된 것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보은의 청정 이미지도 크게 인식시키는 계기가 됐다.

군 관계자는 대구에서는 여러번 판촉전이 열려 보은 황토배 고정 소비자들이 있을 정도로 보은배 인지도가 높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