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향인 소식
상태바
출향인 소식
  • 보은신문
  • 승인 2006.08.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군민회 회원인 가수 이상신씨의 장녀 수정(계리사)양이 8월26일 뉴욕 맨해튼 테라스 언더파크 호텔에서 전 뉴욕 한인회장인 설정남씨의 장남 광현(JP모건 체이스 부사장)씨와 결혼한다.(☎ 011-440-1467)

재울 보은중 동문회 8월 월례회 안내
재울 보은중학교 동문회(회장 이달국)는 오는 21일(월요일) 오후 7시 남목 육삼 숯불갈비에서 8월 월례회를 갖는다.
동문회 임원진은 이번 월례회에 많은 동문들이 참석해 동문회 활성화에 대한 협의 등 당면사항 협의에 적극적인 의견 개진을 바라고 있다.

재울 보은향우회 3/4분기 연합임원 월례회
재울 보은 향우회(회장 이달권)는 오는 18일 3/4분기 연합 임원 월례회를 갖는다.
동구 남목 육삼 숯불갈비에서 개최하는 이날 연합 월례회에는 연합회와 각 지회의 회장, 부회장, 총무 등이 참석하게 된다.
이날 회의 안건은 3/4분기 행사일정보고, 영남보은향우회 계획안 등에 대해 최종 점검하고재 울산 충북향우회 장학금 지급 건에 대해서도 공지할 계획이다.
장학금의 경우 12개 시·군 향우회에서 1명씩 추천을 받아 충북향우회에서 심의해 최종 3명을 선정해 지급하는 것으로 재울 보은중학교 동문회지회 김연선 향우의 자녀인 김휘각(초등 6년)이 군이 선발돼 지난 7월에 개최된 19주년 행사 때 받았다.
김윤환 울산지역 명예기자

재 대전 보은중 동문회 8월 월례회의 개최
재 대전 보은중학교 동문회(회장 김진원) 8월 월례회가 지난 10일 28회 장상목 동문이 운영하는 대전시 송촌동 홍콩삼겹살에서 개최했다.
이날 회원들은 그동안의 안부를 묻는 등 동문회원간의 정을 돈독히 쌓고 오는 26일 개최되는 보은중학교 총동문회 정기총회에 많이 참석할 것을 독려하기도 했다.
나기선 대전지역 명예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