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수, 보은군 한국농촌지도자연합회장 취임
상태바
이태수, 보은군 한국농촌지도자연합회장 취임
  • 김인호 기자
  • 승인 2024.02.08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군 한국농촌지도자보은군연합회장에 이태수 회장이 취임했다. 이태수 신임회장과 함께 호흡을 맞출 임원진에는 수석부회장 김성환(삼승면), 차석부회장 김주필(수한면), 사무국장 김재윤(수한면), 감사 최철모(회인면).박해용(마로면) 회원이 이름을 올렸다.
이태수 23대 신임회장은 지난 7일 보은군농업기술센터 상록수교육관에서 열린 이.취임식 행사에서 “앞으로 회원들과 화합해 농촌지도자회의 우애.봉사.창조 정신을 바탕으로 보은군 농업의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농촌지도자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코로나19의 복병 속에 임기 3년을 잘 마무리한 22대 김진권 회장은 “앞으로도 한국농촌지도자충청북도연합회 수석부회장으로서 한국농촌지도자보은군연합회 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이취임식 행사에는 최재형 군수, 최부림 보은군의장 및 군의원, 농업관련 기관장, 농업인 단체장, 농촌지도자회원 등 100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최재형 군수는 “보은군농업과 농촌지도자회 발전을 위해 힘쓴 김진권 전임회장과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이태수 회장님과 농촌지도자회원분들이 보은군 농업의 리더로서 어려운 농업 여건을 슬기롭게 잘 극복해 군민이 행복한 도시형 농촌 건설에 앞장서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