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개선보은군연합회 임원
현지연찬으로 화합과 소통 시간 가져 
상태바
생활개선보은군연합회 임원
현지연찬으로 화합과 소통 시간 가져 
  • 보은신문
  • 승인 2023.06.01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개선보은군연합회 임원들이 서울 삼청동 체험홍보관에서 갓 김치를 담그는 모습.
생활개선보은군연합회 임원들이 서울 삼청동 체험홍보관에서 갓 김치를 담그는 모습.

보은군농업기술센터는 생활개선보은군연합회 임원 44명을 대상으로 현지 연찬 교육을 실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2년 만에 가진 이번 현지 연찬 교육은 생활개선보은군연합회 임원들을 여성리더로서 능력을 향상시키고 구성원 간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였다고.
지난 25일 생활개선보은군연합회 임원들은 청와대를 관람하고 삼청동 일대를 탐방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식품명인 체험홍보관에서 갓김치 담그기, 쌀 엿강정 만들기, 보자기 포장, 접시 꾸미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하며 회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미숙 생활개 보은군연합회장은 “임원들의 역량 강화는 물론 화합과 소통을 통해 더욱 끈끈한 결속력을 다지는 좋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실속 있고 알찬 교육과 체험으로 경쟁력 있는 여성농업인, 지역사회를 주도하는 리더로 성장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홍은표 보은농업기술센터장은 “생활개선보은군연합회 현지 연찬을 통해 임원들의 역량을 강화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농촌 여성들의 리더로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