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립도서관
영유아에게 책꾸러미 배부
상태바
보은군립도서관
영유아에게 책꾸러미 배부
  • 김인호 기자
  • 승인 2023.04.27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군립도서관이 2023년 북스타트(BOOK START) 운동의 일환으로 책꾸러미를 배부한다.
군립도서관 이미화 운영팀장은 지난 24일 “태어나서 처음으로 접하는 그림책을 매개로 아이와 부모가 친밀한 관계를 형성하고 어려서부터 책과 친해질 수 있도록 ‘책꾸러미’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랐다.
북스타트는 책과 함께 인생을 시작하자는 취지로 시작된 지역사회 문화운동으로 영유아에게 생애 첫 책을 선물하는 사업으로 보은군이 영유아와 부모에게 책꾸러미(그림책 2권)를 전달해 어렸을 때부터 책과 친해질 수 있는 여건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다. 
올해는 북스타트 책꾸러미 배부 대상을 확대해 기존에 배부됐던 북스타트 1단계(0~2세 대상)뿐만 아니라 북스타트(플러스) 2단계(3~5세) 책꾸러미도 확대해 배부할 예정이다.
지원 대상은 보은군에 주소를 둔 2019년부터 2023년에 태어난 영유아가 대상이며, 거주지와 출생일을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등본과 보호자 신분증을 지참해 보은군립도서관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은군립도서관 누리집(http://lib.boeun.go.kr)이나 문화관광과 문화누리관운영팀(540-357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