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
본빵 대추 선물세트·신제품 출시로 인기몰이
상태바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
본빵 대추 선물세트·신제품 출시로 인기몰이
  • 김인호 기자
  • 승인 2022.12.08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빵 선물세트.
본빵 선물세트.

보은군 노인장애인복지관(관장 박미선)이 직접 만드는 본빵의 대표메뉴인 ‘대추찰빵·대추마들렌·대추머핀·대추롤케이크’가 들어있는 ‘본빵 선물세트’와 신제품 ‘대추파네토네’가 출시돼 인기몰이 중이라고 한다. 
이번에 준비한 선물세트는 뛰어난 맛은 물론 명품 보은대추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하고 알차게 구성돼있어 구매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출시된 신제품 ‘대추파네토네’는 그윽한 보은대추의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으로 본빵의 새로운 대표메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7월 KBS 대표 예능프로그램인 1박2일 ‘의리의리한 수학여행’ 충북 보은편에서 ‘대추찰빵’과 ‘대추롤케이크’가 소개되면서 전국 각지에서 온라인 주문이 쇄도했을 정도로 본빵에서 인기가 매우 높은 제품이다.
본빵 구입 및 택배 구매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www.boeunbread.co.kr)나 보은군 노인장애인복지관 직업지원팀(542-5004),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본빵’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본빵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한 청년은 “모두에게 사랑받는 본빵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사업이 확대돼 장애 청년들의 일자리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미선 관장은 “이번에 준비한 본빵 선물세트와 신제품 대추파네토네를 통해 명품 보은대추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자립을 희망하는 지역 청년 장애인들에게 많은 일자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본빵 사업을 더욱 활성화 시키겠다”고 말했다. 
현재 본빵은 ‘말티재 꼬부랑길카페’와‘카페진양(고마운카페1호)’, ‘카페안다미로(고마운카페2호)’ 등에서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