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옥천지사, 주민의견에 귀 기울여 
상태바
건강보험옥천지사, 주민의견에 귀 기울여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2.09.29 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갑진 지사장(좌측 두번째)이 간담회에 앞서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에게 포상을 수여하고 이를 기념하고 있다.
윤갑진 지사장(좌측 두번째)이 간담회에 앞서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에게 포상을 수여하고 이를 기념하고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옥천지사(지사장 윤갑진)는 지난 19일(월) 보은출장소에서 노인장기요양보험의 안정적 운영과 서비스 질 향상에 기여한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 포상 및 관계자를 초청해 주민 의견에 귀를 기울였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코로나19 재확산 등 어려운 여건에도 장기요양보험 서비스 현장에서 헌신하며 보은군 내 기관 우수종사자로 선정된 사회복지법인 보은 인우원 김향순 요양보호사(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 표창), 소망노인요양원 김선욱 간호조무사(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장 표창)에 대해 표창장을 수여하고 장기요양보험 현안공유 및 현장의견 청취가 이루어졌다.
 윤갑진 지사장은 “어려운 서비스 여건 속에서도 어르신들을 내 가족처럼 모시며 현장에서 솔선수범하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건강보험공단에서도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의 발전과 장기요양 종사자가 자긍심을 갖고 품격 높은 장기요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건강보험공단 옥천지사에서는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자립지원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보은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고액의 기부금을 전달한 것을 비롯해 ‘청소년금연교실운영’ ‘어려운 이웃 생필품 전달’등 다양한 사회 기여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