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은농협, 추석 맞아 조합원에게 잡곡세트 전달
상태바
남보은농협, 추석 맞아 조합원에게 잡곡세트 전달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2.09.22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보은농협 박순태 조합장과 임직원들이 조합원에게 전달할 잡곡세트를 앞에 두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남보은농협 박순태 조합장과 임직원들이 조합원에게 전달할 잡곡세트를 앞에 두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남보은농협(조합장 박순태)이 추석 한가위를 앞둔 지난 6일부터 3,500명의 전 조합원에게 추석맞이 잡곡세트를 지원해 커다란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에 전달한 잡곡세트는 찹쌀4kg와 찰보리쌀 4kg로 구성되었으며 남보은 잡곡센터에서 직원들이 정성을 가득담아 작업을 완료한 것으로 조합원들이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내도록 각 마을별 영농회장을 통해 전체 조합원 가정에 잡곡세트를 전달했다.
 조합원 소득증대와 권리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남보은농협은 금년들어서도 ‘설 명절선물 전달’ ‘원로조합원 게이트볼 지원’등 공익에 이바지했으며 조합원 소득증대를 위해 ‘과수 포트묘 분양’ ‘농가 일손돕기’ ‘벼 소식재배농가 지원’ ‘수도작 항공방제’ 등의 활동을 꾸준히 펼쳐왔다. 
 박순태 조합장은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으며 농사일에 지친 조합원을 위로하기 위해 잡곡세트를 지원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작은 것 하나라도 섬세히 조합원의 실익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행복한 추석을 기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