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서, 추석 명절 맞아 지역아동센터 위문
상태바
보은서, 추석 명절 맞아 지역아동센터 위문
  • 보은신문
  • 승인 2022.09.08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효풍 보은경찰서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안효풍 보은경찰서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보은경찰서(서장 안효풍)에서 10일, 추석을 앞두고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위해 세중드림지역아동센터, 푸른꿈지역아동센터, 인우원 노인요양원을 찾아 추석 명절맞이 위문품을 전달하며 행복한 한가위를 기원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생활방역 수칙의 철저한 준수 하에 이뤄졌으며, 경찰서에서도 최소 인원인 보은경찰서장(총경 안효풍), 경무과장(경감 남기완), 경무계장(경위 이제원)으로 3명, 경찰발전협의회에서 회장 최윤식등 회원 4명이 참여했다.
 이날 전달한 위문품은 평소 보은경찰서 전 직원들이 매월 봉급의 일정액을 적립해 모은 것으로 아이들이 꼭 필요로 하는 생필품과 간식거리를 구매해 손에 손에 들려줬다.
 안효풍 보은경찰서장은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설 관계자에게 감사하며, 보은경찰도 지속적인 사랑과 희망을 실천해 아이들의 미래를 밝히겠다”고 전했다
 한편, 보은경찰서는 해마다 설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위문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