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 찾은 보은영화관
최신 영화에 더해 ‘기획전’ 상영
상태바
활기 찾은 보은영화관
최신 영화에 더해 ‘기획전’ 상영
  • 김인호 기자
  • 승인 2022.07.21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영화관이 지역주민을 위해 매주 1~2편의 기획전 영화를 상영하고 있다.
보은영화관이 지역주민을 위해 매주 1~2편의 기획전 영화를 상영하고 있다.

보은영화관이 활기차다. 보은군에 따르면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된 지난 5월부터 두 달간 보은영화관에 6,000명 이상의 관람객이 다녀갔다. 이는 올해 1~4월 관람객 2,900여 명의 2배에 달하는 수치다.
보은읍 이평리 결초보은 문화누리관 내에 자리한 보은영화관은 54석, 37석 규모의 2개 관을 갖춘 작은영화관으로 월요일과 화요일을 제외한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된다. 관람요금은 6,000원(2D), 8,000원(3D)으로 도회지 영화관의 절반 수준이다. 
보은영화관이 코로나19 장기화로 몸과 마음이 지친 지역주민들을 위해 영화를 매개로 잠시나마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보은영화관 기획전을 개최한다.
기획전은 그동안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멀어졌던 가족.친구들과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들로 구성돼 오는 8월 5일까지 20일간 최신영화를 비롯해 △코다 △베일리어게인 △마당을 나온 암탉 △소중한 날의 꿈 △패딩턴 등 매주 1~2편의 기획전 영화가 추가 상영된다.
영화예매는 보은영화관 홈페이지와 현장에서 사전예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상영시간표는 보은군립도서관 홈페이지나 보은영화관 예매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은영화관 관계자는 “더운 여름, 가까운 보은영화관에서 가족.친구들과 영화를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영화 관람을 추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