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 공무원 11명 이·퇴임식
상태바
보은군 공무원 11명 이·퇴임식
  • 김인호 기자
  • 승인 2022.06.23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수님과 동료 직원들께 감사”
보은군청 현관 앞에서 이퇴임 공무원 11명이 부부동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보은군청 현관 앞에서 이·퇴임 공무원 11명이 부부동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보은군은 지난 21일 명예퇴직.공로연수 이임 공직자들의 명예로운 공직생활 마감을 축하하고 가족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2022년 상반기 공무원 이·퇴임식을 가졌다.
이임 및 퇴임식에는 이은숙 산업경게국장과 이영순 보건소장, 이기호 축산과장, 김학인 지역개발과장, 김영숙 삼승면장, 이강주 장안면 부면장, 서강원 산외면 부면장, 김남중 차량관리팀장 등 공직자 11명의 가족과 동료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약력 소개, 공로패 수여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이은숙 산업경제국장, 이영순 보건소장, 김영숙 삼승면장, 이강주 장안면 부면장, 서강원 산외면 부면장, 김남중 차량관리팀장, 환경위생과 이원석 주무관 등 7명은 공로연수에 들어갔다. 이기호 축산과장, 김학인 지역개발과장은 후배들을 위해 명예 퇴임하고, 기획감사실 이상택 주무관과 속리산면 임은희 주무관은 정년 퇴임했다.
이날 보은군 재직 공무원들은 선배 공무원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은 공로패를 전달했으며, 군청 광장에서 동료 직원들과 기념사진을 찍는 등 석별의 정을 나눴다.
퇴임 및 공로연수자들은 “공직생활 동안 큰 과오 없이 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격려해준 정상혁 군수님과 동료 직원들께 감사하다”며 “사회에 나가서도 보은군의 발전을 적극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