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교육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상태바
산림교육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 김인호 기자
  • 승인 2022.05.19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생들이 산림환경연구소 산림교육센터에서 무료로 산림 경영 및 실습 교육을 받고 있다.
교육생들이 산림환경연구소 산림교육센터에서 무료로 산림 경영 및 실습 교육을 받고 있다.

충북도는 5월 말부터 운영할 ‘실내식물 키우기’, ‘산림경영 실습과정’ 교육생을 5월 22일까지 산림환경연구소 누리집을 통해 모집한다.
5월 23일부터 실시되는 이 교육은 일반인 20명을 대상으로 실내 공기정화 효과가 있는 실내식물을 활용해 쾌적한 생활 공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교육이다. 교육에 관심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실습 작품은 가정에서 키우면서 식물들과 친해지는 소중한 기회가 될 수 있다.
5월 27일에 실시되는 ‘산림경영 실습과정’ 교육은 산림경영에 관심 있는 일반인 3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산림사업 및 각종 인허가에 필요한 산림경영계획 편성방법, 입목재적조사 등 실습 중심의 교육으로 산림기사 취득에 필요한 실기 실습에도 대비할 수 있어 관련 업무 담당자뿐만 아니라 자격증 취득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도 유익한 시간이다.
이번 모집은 정해진 수강인원 내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며, 선발된 교육생들은 산림환경연구소 산림교육센터에서 무료로 수강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산림교육팀에 전화 문의(220-6173)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