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교육지원청,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펼쳐
상태바
보은교육지원청,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펼쳐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2.03.17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안전 캠페인을 펼친 관계자들이 어린이들의 지속적인 교통안전을 기원하고 있다.
교통안전 캠페인을 펼친 관계자들이 어린이들의 지속적인 교통안전을 기원하고 있다.

 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연규영)은 오미크론이 확산되고 있는 2022년 학기초를 맞아, 어린이들의 개학기 교통안전 확보와 방역 점검을 위해 15일 등교시간을 통해 어린이 교통안전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에는 보은경찰서, 녹색어머니회, 보은교육청과 동광초등학교 관계자들은 교통안전 어깨띠를 착용하고 함께해 동광초등학교 정·후문에서 등교하는 학생들을 맞이하며, 등굣길 교통안전과 거리두기에 대한 지도를 나누어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에 대한 지역 주민의 인식 개선을 위하여 교통안전 리플릿을 배포하고 어린이들에게는 교통안전에 대해 구체적으로 안내했다.
또한, 학교 주변 어린이 보호구역 상황을 점검하되 경찰 및 녹색어머니회와 교통안전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며 모든 지역민이 함께 보은 어린이들의 안전을 지킬 수 있는 방안을 논의했다.
 아울러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철저한 위생과 방역상황을 점검하고 감염병 예방을 스스로 잘 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시간도 가졌다. 녹색어머니회 임선옥 학부모님은 “현장에 나와 학생들의 방역과 등굣길 상황을 보니, 학부모로서 안심이 되었고, 녹색어머니회의 역할이 매우 중요함을 몸소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연규영 교육장은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안전한 등굣길 조성과 방역에 모든 유관 기관이 더욱 관심을 기울이며, 학교 내 방역이 철저히 수행될 수 있도록 협력하는 보은교육공동체를 만들어가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