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농협, 2022년(壬寅年) 새해 인사 발령
상태바
보은농협, 2022년(壬寅年) 새해 인사 발령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1.12.30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옥 장안지점장, 김경숙 내북지점장 본점

보은농협(조합장 곽덕일)이 12월 28일, 2022년 1월 1일자 인사를 단행했다.
보은농협 본점에 근무하던 심창국 본부장이 고향인 장안지점장으로 전출한데 이어, 김정옥 장안지점장이 본점 참사로, 김경숙 내북지점장이 본점 본부장으로 이동했다.
본점에 근무하던 이경화 팀장이 김경숙 본부장의 뒤를 이어 내북지점장으로 발령됐고, 본점에 근무하던 김진문 팀장은 직명을 상무로 변경해 본점에 남게 됐다.
직급4급 직원도 7명이 이동했다.
본점 안희순 차장이 하나로마트로 박병규 차장이 보은지점으로, 김존각 보은지점 차장이 산외지점으로, 하나로마트 이준석 과장이 본점으로, 임근호 본점 과장이 중앙지점으로, 중앙지점 황경호 과장이 본점 과장으로, 김홍교 산외지점 과장이 본점 과장으로 이동했다.
5급 직원 15명에 대해서도 인사가 이뤄졌다.
정순정 내북지점 과장보가 산외지점으로, 송세영 본점 과장대리가 산외지점 과장보로, 양창열 중앙지점 과장대리가 중앙지점 과장보로, 내속지점 구재은 과장보가 본점 과장보로, 노재민 산외지점 과장보가 내북지점으로 발령됐다.
구경옥 본점 과장대리는 직명을 과장보로  본점에 남게 됐으며, 이호임 장안지점 과장대리도 고장보로 직명을 바꾸고 그 자리에 남았다.
이어, 이재문 본점 대리가 본점 과장보로, 유재원 속리산지점 과장대리도 과장보로 속리산지점에, 박삼용 본점 과장대리도 본점 고장보로 발령했다.
또, 장안지점 이재모 계장이 하나로마트로, 천은비 중앙지점 계장이 내속지점으로, 고관영 장안지점 계장이 본점으로, 김주희 하나로마트 계장이 내북지점으로 이동했으며, 최지희 보은자점 계장보가 중앙지점 계장보로 이동했다.
기간제 근로를 하고 있는 내북지점 윤순기씨는 하나로마트로, 하나로마트 이화정씨는 장안지점으로, 미곡처리장 김민태씨는 장안지점으로 이동했다.
한편, 본점에서 일했던 안성구씨와 장안지점에서 근무하던 박영현씨는 정년퇴직자 명단에 이름이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