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오션브릿지(주), 투자협약 체결
상태바
보은군-오션브릿지(주), 투자협약 체결
  • 김인호 기자
  • 승인 2021.12.23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0억 추가 투자, 신규고용 21명 예정
이석규 오션브릿지 대표와 정상혁 보은군수(사진 왼쪽부터)가 16일 130억 규모의 투자협약을 체결하고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석규 오션브릿지 대표와 정상혁 보은군수(사진 왼쪽부터)가 16일 130억 규모의 투자협약을 체결하고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보은군이 보은산업단지 내 반도체 소재 및 장비 전문기업인 오션브릿지(주)(대표 이석규)와 지난 16일 130억 원 규모의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군에 따르면 오션브릿지(주)는 2012년 창립하고 2017년 보은산업단지에 입주한 기업으로 첫해 526억 원의 투자협약 체결에 이어 이번 협약으로 2023년까지 COS제조설비, 기업부설연구소 설치 등에 130억 원을 투자할 계획이다.
이번 투자는 고순도 COS 제조설비 구축으로 국내 굴지의 반도체 메이커에 적기 공급해 사업 제품 다변화를 통한 매출 증대를 꾀하고 대외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으로 신규 고용 예정 인원은 21명을 계획하고 있다.
군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속되는 경기침체 속에서 기업의 과감한 투자 결정이 지역 인구 증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판단하고 기업의 안정적인 성장 발전 및 사회적 채임과 공헌 실현을 위해 행정적인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
정상혁 군수는 “오션브릿지의 투자 결정에 감사하다”며 “우수한 기술력과 연구개발로 반도체 소재 분야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션브릿지(주)는 안정적인 재무관리 정책의 일환으로 무차입 경영 실현에 노력하고 있으며 보육원 자매결연 체결, 후원금 전달, 장학생 선발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라고 군은 소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