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누리 나눔봉사단, 이·미용 봉사활동 펼쳐
상태바
아시누리 나눔봉사단, 이·미용 봉사활동 펼쳐
  • 보은신문
  • 승인 2021.10.2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 ‘아시누리 나눔봉사단’이 지난 14일, 성암안식원을 찾아 어르신들께 이·미용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이·미용 봉사활동에는 6명의 아시누리 나눔봉사단원과 보은직업교육학원 심다영 대표, 김도화 군의원, 국민건강보험공단 옥천지사 이태영 前지사장이 함께 참여해 6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정성을 다해 머리 커트를 해 드렸다.
 ‘아시누리 나눔봉사단’의 다문화가정 주부들은 보은직업교육학원(대표 심다영)에서 미용사의 꿈을 가지고 미용사 자격증 취득에 도전하고 있으며, 심다영 대표와 함께 대한노인회보은군지회 장수사진 메이크업 외 장애인,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매월 미용 재능기부를 하고 있어 어르신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참여한 결혼이주여성 윤선영씨(39세)는 “그동안 배운 미용 기술로 누군가에게 큰 나눔을 베풀 수 있어 너무도 행복했다.”며 “작게나마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정해자 센터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계층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다소나마 고통을 해소하고 즐거움을 드리도록 꾸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보은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는 다문화봉사단을 지속적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활동을 위한 후원금도 모금한다.
 후원 계좌는 농협 315-01-157181 예금주 보은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이며 궁금한 사항은 043)544-542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