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교육청, 여름방학 생활교육 펼쳐
상태바
보은교육청, 여름방학 생활교육 펼쳐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1.08.1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교육지원청 김민정 장학사가 오리숲계곡을 찾아 여름방학 생활교육을 펼치고 있다.
보은교육지원청 김민정 장학사가 오리숲계곡을 찾아 여름방학 생활교육을 펼치고 있다.

 여름 방학기간임에도 불구하고 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연규영)이 청소년들의 건강한 생활과 학교폭력예방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이번 여름방학 교외생활교육은 여름방학을 맞이한 보은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과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보은군, 보은경찰서, 보은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내 학교가 함께 하는 활동으로, 학교폭력예방교육을 중심으로 각종 생활교육과 청소년 이용 시설 점검 및 지도 등에 무게를 두고 있다.
특히, 지난달 29일에는 유관 기관과 함께 속리산국립공원 일원에서 지역주민과 외부 방문객 등을 대상으로 청소년 보호를 위한 학교폭력 신고 방법 안내, 여름 휴가철 안전사고 예방 및 코로나19 감염 예방 등 교외생활교육을 적극적으로 전개했다. 
보은교육지원청은 여름방학 동안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건전한 생활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교육기관뿐만 아니라 가정과 지역민 모두의 따뜻한 관심과 세심한 보살핌이 필요하다는 인식과 실천의 확산을 위하여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외생활교육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교외생활교육은 지난 7월부터 시작해 8월에 걸쳐 총 4회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