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 연극반 모집
상태바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 연극반 모집
  • 김태혁 실버기자
  • 승인 2021.07.08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월, 연극반 노인학생이 자신이 그린 그림을 들어 보이며 수업에 임하고 있다.
지난 4월, 연극반 노인학생이 자신이 그린 그림을 들어 보이며 수업에 임하고 있다.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에서 보은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2021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중 하나인 ‘연극반’ 신규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연극으로 만드는 내 삶 속 이야기와 경험의 예술을 주제로 진행되는 연극반 프로그램은 농촌지역의 특성상 연극과 관련된 문화예술교육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부족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연극을 통해 삶과 이야기를 풀어내고, 일상과 예술을 가깝게 함으로써 어르신이 새로움과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제공된다.
 문화예술 교육지원사업인 ‘연극반’은 12월 말까지 진행되며 나 자신을 표현하기,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스토리텔링으로 이야기 풀기, 연극 공동 대본 작업하기 등 다양한 활동을배우고 즐기며,  후반기에는 연극 공연 활동 및 영상 피드백, 나만의 포트폴리오 북 만들기를 통해 나를 뒤돌아보고 추억을 간직하며 마무리 된다.
‘연극반’에는 보은지역 60세 이상 어르신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매주 금요일 10시에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 2층 속리산홀에서 진행된다.
 참여 신청은 복지관 1층 사무실을 방문하거나 전화로 접수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노인평생팀 (043-544-5446)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에서는 이외에도 노인과 장애우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 기사는 지역신문발전기금을 지원받았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