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브릿지(주), 청소년아카데미에 공기청정기 기부
상태바
오션브릿지(주), 청소년아카데미에 공기청정기 기부
  • 보은신문
  • 승인 2021.07.0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션브릿지상조회 회원들이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다온」에 공기청정기를 전달하고 있다.
㈜오션브릿지상조회 회원들이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다온」에 공기청정기를 전달하고 있다.

오션브릿지 상조회(회장 권수현)가 지난 25일 보은군청소년문화의집(관장 나웅)에서 운영하는「다온」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 공기청정기를 전달하고 청소년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열심히 노력해 실력을 크게 향상시키기를 기원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오션브릿지(주) 상조회 권수현 회장, 오정민 총무, 청소년문화의집 나웅 관장 등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조촐하게 진행됐다.
 오션브릿지상조회가 이번에 전달한 후원물품은 회원들이 평소에 푼푼이 모은 정성스런 회비로 마련됐다.
 이번에 받은 공기청정기는 「다온」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휴게공간에 설치해 청소년들이 청정환경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소중한 기부를 실천한 권현수 상조회장은 “돌봄이 필요한 지역사회 청소년들에게 쾌적한 환경이 제공되어 건강한 삶을 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청소년들을 찾아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나웅 관장은 “지역청소년들에게 커다란 관심을 가지고 좋은 환경을 만들어 주신  배려를 해 주신 오션브릿지(주)에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마음을 가슴에 담아 청소년들을 더욱 훌륭하게 성장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이날 공기청정기 기탁으로 방과후아카데미를 이용하는 청소년들은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실력을 키울수있다는 기대에 부풀어 있다. 
  한편, 보은산업단지에서 최첨단 반도체 부품생산을 하고 있는 오션브릿지(주)는 최첨단 반도체 부품생산회사로 주식이 코스닥에 상장된 건실한 회사로 정평이 나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