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경찰서, 승진임용 및 표창수여식 개최
상태바
보은경찰서, 승진임용 및 표창수여식 개최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1.01.07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에도 주민 안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다짐
표창과 승진 임용장을 받은 경찰공무원들이 주민안전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
표창과 승진 임용장을 받은 경찰공무원들이 주민안전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

 보은경찰서(서장 김기영)는 31일, 3층 대회의실에서 각 과장 등 직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표창수여식 및 승진임용식을 갖고 새해에도 주민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을 다짐했다.
 경찰 행정발전 및 직무 성과 향상 등의 공적을 인정받아 이날 수상한 경찰은 유신걸 회인파출소장(경감) 정보보안과 박은혜 경위, 김창환 경위, 교통사고조사팀 박민영 순경으로 표창장과 포상휴가가 주어졌다.
이어서 개최된 승진임용식에서는 총 15명이 승진의 영예를 안았다.
2021년 1월 1일자 승진인사에서 경감으로 승진한 이는 모두 11명으로 본서 경무과 오동현 경위, 생활안전교통과 정종관·조성진 경위, 읍내지구대 김학건·박창익 경위, 마로파출소 조기수 경위, 회인파출소 민경태·김정일·조남석 경위, 삼승파출소 권영상 경위, 내북파출소 박찬수 경위가 경위에서 경감으로 승진했다.
이어, 경무과 성성제 경사가 2020년 12월 31일자로, 마로파출소 이미진 경사가 2021년 1월 1일자로 경사에서 경위로 승진했다.
또한, 경무과 이현용 경장이 20년 12월 31일자로 경사로 승진했으며, 삼승파출소 정창진 경장이 21년 월 1일자로 경사 승진했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 하며 간소하게 진행된 승진 및 표창수여식에서   김기영 보은경찰서장은 “표창 및 승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오늘의 뜨거운 영광을 ‘21년에도 오직 주민의 안전으로 승화시켜주길 바란다”며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