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지역 초·중·고교 연이어 ‘졸업식’
상태바
보은지역 초·중·고교 연이어 ‘졸업식’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1.01.07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동광초 ·종곡초 시작으로 2월 2일까지

보은읍의 동광초와 종곡초가 7일 졸업식을 갖는 가운데 보은지역  초·중·고교의 졸업식이 이어진다.
초등학교의 경우, 8일에는 삼승면에 소재한 판동초가 졸업식을 개최하며, 역시 삼승면에 소재한 송죽초가 11일 졸업식을 갖는다.
 이어, 13일에는 마로면의 관기초와 탄부면의 탄부초, 수한면의 수한초가 졸업식을 개최한다. 다음날인 14일에는 속리산면 수정초, 장안면의 속리초, 마로면의 세중초가 졸업식을 갖고 2월에 접어든다.
2월 5일에는 내북초와 산외초가 졸업식을 가질 계획이며 2월 10일에는 회남초와 회인초를 끝으로 보은지역 전체 초등학교의 졸업식이 마무리된다.
중학교의 경우 8일, 탄부면에 소재한 보덕중학교와 삼승면에 소재한 속리산중학교의 졸업식을 시작으로 10일에는 회인중학교가, 11일에는 보은중학교와 보은여자중학교가 졸업식을 갖는다.
 고등학교의 경우, 오는 11일 보은정보고의 졸업식을 시작으로 14일에는 충북생명고가 졸업식을 갖는다.
보은고와 보은여고는 달을 넘겨 보은고가 2월 2일, 보은여고가 2월 5일 졸업식을 갖고 고교 3년의 대미를 장식한다.
 한편, 삼산초를 비롯한 대부분의 학교에서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졸업식을 ‘꿈꾸는 라디오’ 언택트를 통해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 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