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 년 사
상태바
송 년 사
  • 보은신문
  • 승인 2020.12.31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의원 여러분과 정상혁군수님을 비롯한 집행부 공직자 여러분!
지난 11월 23일 개회된 제351회 제2차 정례회가  오늘 본 회의를 끝으로 30일간의 일정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금년 한 해 동안 보은군의회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과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정 상혁군수님과 집행부 관계공무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보은군의회는 경자년 한 해 ‘군민과 소통하는 열린 의회’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민생현장과 각종 사업장을 찾아 군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보은군민의 대변자로 역할에 최선을 다하였으나, 부족한 점도 많았지 않나 생각합니다.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집행기관에 대한 견제와 감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등 군민과 함께 소통하는 선진 의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존경하는 보은군민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2020년도 중국 우한에서 처음 발생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전 세계는 물론 우리나라에도 감염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많은 감염자와 사망자가  발생하는 등 사상 초유의 사태가 벌어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최근 들어 국내에서도 제3차 대유행에 접어들면서 수도권 중심으로 확진자 수가 1,000명이 넘어서는 등 감염자가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지역감염자가 증폭하는 매우 엄중한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동안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군민들은 엄청난 고통과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정에 처해 있습니다. 어려운 국가적 재난상황을 해쳐나가기 위해 군민들 모두가 정부의 방역대책에 적극 동참하여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을 드립니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와 연말연시를 맞아 각종 행사 및 소모임 집합 자제 등 방역수칙을 반드시 준수하시고 마스크 착용, 손 씻기를 생활화 하여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이제 경자년이 저물어가고 희망찬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아오고 있습니다. 신축년 새해에도 보은군의회는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군민의 다양한 목소리가 군정에 잘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군민의 행복한 삶의 질이 높아지고 역동적인 군 의회와 집행부가 소통하고 협치를   통하여 보은군 발전이 도약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21년 새해에도 보은군의회에 군민 여러분의 관심과 변함없는 격려와 성원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기대와 희망찬 신축년을 맞이하게 됩니다. 새해에도 보은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만복이 충만하시고 모든일들이 소원 성취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보은군의회 의장  구상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