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연합회, 교육지원청에 장학금 기탁
상태바
학부모연합회, 교육지원청에 장학금 기탁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0.12.10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부모연합회 이은영 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이 박인자 교육장에게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학부모연합회 이은영 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이 박인자 교육장에게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보은군학부모연합회(회장 이은영)에서 보은지역 초··고 학생들을 위해 7일, 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박인자)을 찾아 24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며, 올 한 해 사업을 마무리했다.
이은영 회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예년처럼 장학기금 마련을 위한 행사를 개최할 기회가 없었다.”면서 “학부모연합회 임원들이 해마다 이어진 후원의 전통을 이어가기위해 십시일반 모든 장학금인 만큼, 우리 아이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코로나19로 각 학교의 학부모회 조직이 지연되어 지난 6월에서야 출범한 보은군 학부모연합회는 짧은 회기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학부모 자치 활동을 펼쳐 왔다.
학부모 기획 자율연수, 학부모 문화다양성 교육지원단 활동으로 학부모 역량강화와 상호교류를 지원하였으며, 학부모연합회가 정식 조직되기 이전에도 지역 아동들에게 면 마스크를 긴급지원 하는 등 학생교육에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보은군학부모연합회는 관내 학교 학부모회 임원들이 동참하는 연합조직으로서 해마다 보은군 학부모자치의 구심점이 되어 왔다. 특히 올해는 보은교육지원청에서 주관한 문화다양성교육 지원단 사업을 함께하며 다문화가족까지 동참하도록 학부모 자치의 외연을 넓히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