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장애인복지관, 사랑의 김장 나눔에 매진
상태바
노인장애인복지관, 사랑의 김장 나눔에 매진
  • 김태혁 실버기자
  • 승인 2020.11.26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김장 나눔 활동을 펼친 이들이 이웃사랑 실천을 다짐하고 있다.
사랑의 김장 나눔 활동을 펼친 이들이 이웃사랑 실천을 다짐하고 있다.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관장 박미선)은 지난 20일, 수한면에 있는 사회적 농업 시범농장인 성원농장(대표 김진영)의 도움을 받아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사랑의 김장 나눔 활동은 성원농장에서 재배된 배추, 무, 갓 등 김장에 필요한 일체를 지원받았으며 여기서 재배된 배추 , 무 , 갓은 발달장애 청년들의 농업교육과 공동텃밭 돌봄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키워진 농작물이어서 더욱 뜻깊었다.
 이날 행사에는 ‘보은군청 간부 부인회 ’ ‘노인 맞춤 돌봄 서비스 생활지원사’ ‘복지관 직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500여 포기의 배추로 김장김치를 담아 지역 내 어려운 노인과 장애인에게 코로나19를 이겨낼 겨울철 건강한 먹거리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를 후원한 성원농장 김진영 대표는 “발달장애 청년들이 직접 지은 농작물이 지역 내 노인, 장애인에게 전달되니 더욱 뜻 있는 김장 나눔이 된 것 같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박미선 관장도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지역 내 노인 , 장애인을 위해 후원 및 도움의 손길을 내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감사를전했다.
그 밖 에도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에서는 지난 11월부터 시작해 12월 초까지 지역 내 어려운 노인 , 장애인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1000kg 후원을 목표로 사랑의 김장 나눔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700kg 정도 후원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노인장애인복지관에 김장 후원문의는 043-544-544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