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정보고, 청소년 안전UCC 경진대회 ‘최우수’
상태바
보은정보고, 청소년 안전UCC 경진대회 ‘최우수’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0.10.29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소방서(서장 한종욱)는 지난 9월부터 한 달여간 공모한 ‘2020년 청소년 안전UCC 경진대회’에서 보은정보고등학교 참가팀이 최우수상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보은소방서가 주최해 보은군내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청소년들이 생활 속의 안전문제를 스스로 발굴해 안전 아이디어로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형식의 안전UCC를 제작 대회로 최우수상 1팀, 우수상 5팀, 장려상 5팀 등 총 11팀을 선정했다.
주요 평가항목은 창의성, 작품성, 완성도, 위험개선 등 4가지 항목으로 최우수상에 선정된 보은정보고는 학교에서 일어날 수 있는 남 모를 위험에 대한 주제로 참신한 아이디어와 영상 구성 및 편집 등에 좋은 평가를 받았다.
최우수상에 선정된 보은정보고에 이어 우수상은 보은여고, 보은중, 속리초 2팀, 수한초가 선정됐고, 장려상에 보덕중, 삼산초 3개팀, 판동초가 선정됐다.
 시상식은 오는 11월 9일 제58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에서 수여할 계획이다 .
한종욱 소방서장은 “미래 사회를 이끌어 나갈 청소년들이 생활 속 위험요소를 직접 찾아내 개선하려는 모습이 대견하다”며 “경연대회를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노력해 주신 학생들과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