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홈쇼핑 다양한 대추음식 소개로 호평
상태바
유튜브 홈쇼핑 다양한 대추음식 소개로 호평
  • 김인호 기자
  • 승인 2020.10.29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대추를 활용한 다채로운 음식을 소개하고 있는 생대추 유튜브 홈쇼핑 장면.
보은대추를 활용한 다채로운 음식을 소개하고 있는 생대추 유튜브 홈쇼핑 장면.

오는 30일까지 15일간 열리는 보은대추 온라인 축제 행사 프로그램인 생대추 유튜브 홈쇼핑이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생대추 유튜브 홈쇼핑은 축제 기간 중 매일 오후 2시부터 2시 30분까지 30분간 생방송으로 김민솔, 전광영, 이재준 등 전문 쇼호스트 3명과 김유지, 이은상, 이슬기, 전명근 등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 4명이 ‘달고 크고 맛 좋은 보은 생대추’ 홍보에 나서고 있다.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 4명은 각각 3번의 판매기회를 부여받는데 가장 판매량이 높은 쇼호스트는 제1회 보은군 명예 쇼호스트로 임명된다.
이들 쇼호스트가 각기 다른 방식으로 보은 생대추를 홍보하면서 소개하는 대추샐러드, 대추 샌드위치 등 대추를 활용한 기발한 음식들이 화제를 모으며 생대추 판매를 높이고 있다.
군 관계자는 “온라인으로 축제가 진행되는 만큼 파급력이 강한 유튜브를 통해 홈쇼핑을 진행하는 새로운 방식의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프로그램이 끝나더라도 유튜브를 통해 지속적으로 보은대추를 노출시켜 올해 대추판매량을 최대한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생대추 유튜브 홈쇼핑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재시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