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대추 온라인 축제 흥행 가도
상태바
보은대추 온라인 축제 흥행 가도
  • 김인호 기자
  • 승인 2020.10.2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제 나흘간 대추 11억원 판매
유튜브 홈쇼핑이 열리고 있는 보은문화예술회관.
유튜브 홈쇼핑이 열리고 있는 보은문화예술회관.

보은대추축제가 16일부터 30일까지 15일간 온라인 축제로 열리고 있는 가운데 역시 보은대추라는 인기를 실감케 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20일 군에 따르면 축제기간 첫 주말을 포함해 현재까지 대추 판매액이 11억 원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군은 대추축제가 온라인 축제로 전환되면서 축제장 현장 판매가 불가함에 따라 대추 판로 확대를 위해 홈페이지 온라인장터, 유튜브 홈쇼핑, TV 홈쇼핑 및 택배주문 콜센터 등 온라인 판매에 집중해 축제를 준비했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대추축제를 개최하는 탓에 축제 초반 대추가 잘 팔릴까 하는 걱정도 있었지만 군의 이러한 판매 전략이 적중해 판매가 쑥쑥 늘어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군은 이 같은 인기 요인으로 보은명품 대추의 우수성 외에도 누구나 온라인을 통해 편리한 시간대에 손쉽게 보은명품 대추를 구매할 수 있는 편리성과 택배비 무료 서비스 등을 꼽았다.
군 관계자는 “보은대추 온라인 축제가 인기를 구가하며 성과를 내고 있다”며 “가을철 과일의 황제! 달고 크고 맛 좋은 보은 생대추를 많이 구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보은대추는 보은대추축제 홈페이지(www.boeunjujube.com) 온라인 장터 운영, 보은생대추 콜센터(1668-0077), 유튜브 및 TV홈쇼핑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