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청, 어울림 보은교육상 및 청렴 공무원 시상
상태바
교육청, 어울림 보은교육상 및 청렴 공무원 시상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0.10.08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동광초 이수정 교사, 회인초 장미희 교사, 탄부초 장광석 주무관, 회남초 노도영 주무관.
왼쪽부터 동광초 이수정 교사, 회인초 장미희 교사, 탄부초 장광석 주무관, 회남초 노도영 주무관.

 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박인자)에서 지난달 28일 2020년 3분기 어울림 보은교육상 및 청렴공무원을 선정해 시상했다. 이번 어울림보은교육상은 동광초 이수정 교사, 탄부초 장광석 주무관, 회인초 장미희 교사가 선정되어 수상했다. 청렴공무원상에는 회남초 노도영 주무관이 선정되어 함께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보은교육지원청 본관 교육장실에서 간소하게 진행했다. 보은교육지원청에서는 교육고객에 대한 배려와 섬김의 자세를 생활화하여 행정서비스헌장 실천을 위해 노력한 보은군내 교직원을 분기별로 선정해 어울림 보은교육상을 사상해 오고 있다. 청렴 공무원상 또한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로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한 보은교육지원청 및 소속 학교 공무원을 분기별로 선정해 시상한다.이번에 어울림 보은교육상에 선정된 동광초 이수정 교사, 탄부초 장광석 주무관, 회인초 장미희 교사는 교직원은 물론 지역아동센터, 학부모와 적극적으로 소통 및 협력하였고, 회남초 노도영 주무관은 투명하고 적극적인 행정업무 처리로 학교 구성원의 만족을 선사하고 있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박인자 교육장은 “코로나 19 감염병 확산으로 인해 교직원의 업무강도가 높을 텐데 힘든 상황에서도 친절하고 청렴한 업무처리로 어울림 보은교육을 위해 힘써 준 여러분이 자랑스럽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