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체육회, 주민위한 동영상 제작으로 분주
상태바
보은군체육회, 주민위한 동영상 제작으로 분주
  • 고정선 시민기자
  • 승인 2020.09.24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군 생활체육지도자들이 동영상을 촬영하고 있다.
보은군 생활체육지도자들이 동영상을 촬영하고 있다.

보은군체육회(회장 정환기) 생활체육지도자들이 생활체육 동영상 제작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보은군체육회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스포츠 활동이 용이하지 않은 현 시점에 군민들의 건강증진 도모와 건강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5월부터 월1회 각 종목의 생활 스포츠 동영상 제작을 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제작사실을 밝힌 날에도 그라운드 골프, 탁구, 테니스, 실내 유아체육, 우드볼의 총 5종목의 동영상을 촬영했다.
 보은군체육회는 동영상 제작 초반에는 매월 3편을 제작할 계획이었지만 회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9월부터는 보은군생활체육회가 관리하는 전 종목의 동영상을 매월 제작해 제공하고 있다.
 이날의 제작한 동영상은 집에서 어린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유아체육 촬영으로부터 시작됐다.
촬영을 위하여 이날 촬영에는 유아체육 이순진 지도자와 유아체육을 지도받던 어린이들이 촬영에 돌입해 코로나19로 인해 실외 활동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신문지, 빨래집게 등 생활도구를 이용한 체육활동 방법을 이해하기 좋게 촬영했다.
 이를 위해 각 종목의 생활체육 지도자들은 촬영 며칠 전부터 시나리오 작업, 촬영 콘티, 촬영 장소 섭외등의 사전작업으로 분주했으며, 촬영 후 편집에도 직접 참여해 동영상을 보기만 해도 한 번에 이해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였다.
보은군체육회 성인국 사무국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신체적, 정신적 고통을 해소하는데 보은군체육회에서 제작한 동영상이 다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코로나 19가 하루빨리 소멸되어 체육회 지도자들과 회원분들이 현장에서 만나는 날이 하루빨리 오기를 기대한다”노고를 치하했다.
한편, 보은군체육회에서 제작한 생활체육동영상은 유튜브에서 보은군체육회를 검색하거나 충북체육회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