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은농협 · 선진그룹 상생발전 협약체결
상태바
남보은농협 · 선진그룹 상생발전 협약체결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0.08.13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순태 조합장과 박성수 회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협약서를 교환하고 있다.
박순태 조합장과 박성수 회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협약서를 교환하고 있다.

 남보은농협(조합장 박순태)과 선진그룹(회장 박성수)이 지난달  28일 선진그룹천안사업장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생발전을 약속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선진정공 박성수 회장, 재경 보은군민회 정영기 회장, 박순태 남보은농협조합장을 비롯한 남보은농협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보은지역 고품질 쌀 공급과 양 기관의 상호교류 및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박순태 조합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보은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판매할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쌀 뿐만 아니라, 사과, 대추 등 농산물 판매 확대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기대를 밝혔다.
 박성수 회장도 “고향발전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라면 기꺼이 협력해 나갈 것”이라며 “주변에 보은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판매할 수 있는 길 확대에 적극 협조해 나가겠다”고 약속을 다졌다.
 박 회장은 지난해 4월 29일 보은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발전기금 1000만원을 전달했으며, 고향보은을 위한 각종 성금을 기탁하는 등 고향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하고 있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