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내 관광지 사진 찍고 선물도
상태바
충북도내 관광지 사진 찍고 선물도
  • 김인호 기자
  • 승인 2020.07.30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도는 오는 11월 말까지 보은군 법주사, 말티재 전망대, 동학농민혁명기념공원 등 도내 관광지 33곳을 선정하고 충북 나드리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한국관광공사 세종충북지사와 공동 실시한다.
이번 충북 나드리 스탬프 투어는 코로나19로 타격받은 도내 관광지의 붐업을 조성하고 ‘가까운 여행, 건강한 여행, 즐기는 여행’을 위한 언택트 관광 홍보 이벤트 방안으로 기획했다는 설명.
투어는 코로나19의 전염가능성을 낮추고 3밀(밀폐, 밀접, 밀집)을 피하기 위해 붐비지 않고 실외에서 즐길 수 있는 도내 대표 관광지 33선을 선정했다. 올댓스탬프 앱을 실행하고 충북의 소소하고 한적한 관광지를 찾아가면 위치기반에 따라 자동으로 스탬프를 모을 수 있다.
관광지 33선에는 충주 탄금호 무지개길, 청주 운보의집) 등 인기 드라마의 촬영지와 한국관광공사 야간관광 100선에 포함된 수양개빛터널, 단양강잔도 등 인스타 감성 넘치는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관광지가 다수 포함돼 있다.
스탬프 인증 개수에 따라서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며 또 관광지에서 찍은 인스타그래머블한 사진을 #충북관광인생샷 #한국관광공사세종충북지사 #들락날락충북 #충북나드리 해시태그를 포함해 자신의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총 10명을 추첨하여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전자스탬프 투어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올댓스탬프’를 검색해 설치한 후 ‘충북나드리 스탬프투어’를 선택하고 투어를 시작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