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미로운 탄부방송에 모두가 감동
상태바
감미로운 탄부방송에 모두가 감동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0.07.16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부초, 학생참여 문화 활성화로 소통에 활력
탄부초 학생들이 방송실에서 아름다운목소리로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탄부초 학생들이 방송실에서 아름다운목소리로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아름다운 음악과 정겨운 목소리의 감미로운 탄부방송이 주변을 감동시켜 화제가 되고 있다.
탄부초등학교(교장 이정로)가 16일부터 학생자치회가 주관이 된‘탄부소통 음악방송’을 시작했기 때문이다.
점심시간을 이용해 방송되는 탄부소통 음악방송이 친구에게 하고 싶은 말을 음악과 함께 소개해 학생들의 호응이 달아오르고 있다.
 이날 보여준 탄부소통음악방송이 학생들 사이에서 너무도 좋은 반응이 나타나 탄부초에서는  앞으로도 매주 화요일 점심시간이면 지속해 운영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음악방송을 맡고 있는 김예빈(6학년)학생은“점심시간에 우리들이 좋아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고 친구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아 너무도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정로 교장은 “학생들이 공부를 하다보면 학교에서는 방송을 들을 기회가 없고 집레서는 TV를 보기 때문에 방송을 접하기는 쉽지 않다”면서 “점심방송을 기획해 방송해 보니 학생들의 반응이 너무좋아 보람을 느낄수있었고 방송을 지속해 가가려 한다”고 밝혔다.
  탄부초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많은 학생이 모여 함께 소통하기 어려운 현실을 극복하고 앞으로도 학생들이 주체가 되어 다양한 방법의 학생참여 문화를 활성화하고 건전한 학교 문화를 조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