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노인회, 자원봉사클럽 회원 역량강화
상태바
보은군노인회, 자원봉사클럽 회원 역량강화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0.07.16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보은군지회가 펼친 자원봉사클럽 소양교육에 참여한 회원들이 성실한 봉사를 다짐하고 있다.
대한노인회보은군지회가 펼친 자원봉사클럽 소양교육에 참여한 회원들이 성실한 봉사를 다짐하고 있다.

(사)대한노인회보은군지회(지회장 정희덕)에서는 지난 14일 보은군노인회관대강당에서 자원봉사클럽 소양교육으로 회원들의 역량을 강화했다.
 이날 교육은 2020년 신규 조직 자원봉사클럽(문화재지킴이클럽, 우드볼클럽) 회원 40여명과 행복나눔봉사단(대추골색소폰봉사단, 연송집수리봉사단) 회원 37명 등 77명이 참여한 가운데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보은군노인회에서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교육 시작 전 철저한 방역 및 발열체크, 철저한 거리두기와 마스크를 착용하고 교육을 펼쳤다.
 보은군노인회 정희덕 회장은 “겸손한 태도와 감사하는 마음 유지, 적극적이고 책임감 있는 자세로 활동하며, 봉사대상자나 기관의 비밀 유지를 유념하여 봉사활동을 전개해 달라”고 당부 했다.
 교육진행은 1교시 대한노인회의 기관 및 자원봉사지원본부 소개, 2교시 자원봉사활동 시 마음가짐 및 유의사항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날 교육에 참여한 단체들은 향후 5년간 대한노인회 소속 자원봉사클럽으로 지원을 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