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영 보은군학부모연합회장 선임
상태바
이은영 보은군학부모연합회장 선임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0.07.02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박인자)이 지난 29일, 2020 보은군학부모연합회를 개최한 가운데 이를 이끌어갈 회장으로 보은여고 이은영 회장을 선출했다.
 보은지역 초·중·고교 학부모회 임원 23명이 참석한 가운데 펼쳐진 이날 회의에서는 이은영 회장에 이어 부회장에 탄부초 손주희, 총무에 속리산중 강은지, 감사에 보은중 전미애 학부모를 선출해 2020년 보은군학부모회가 공식 출범했다.
 이은영 회장은 “우리 아이들은 우리의 미래”라며 “그렇기 때문에 우리 어른들은 아이들을 잘 보살펴야 하는 의무와 책임을 가지고 아이들이 잘 자랄수록 많은 여건을 갖추어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금년에는 코로나팬데믹이라는 특수환경이 우리의 교육환경까지도 바꾸어 놓아항상 써야하는 마스크, 처음 해보는 온라인수업, 친구간 거리두기, 단체활동의 자제, 격주 등교는 학교와 학생, 학부모까지도 모두가 서툴고 힘든 시간”이라고 현실을 토로했다.
계속해“이럴 때 일수록 지역과 학부모들이 하나 되어 더욱 튼튼한 교육공동체가 되도록 모든 학부모들이 노력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임원선출을 마친 학부모연합회에서는 ‘함께 행복한 어울림 보은교육’실현을 위해 학부모의 역량강화 행복·나눔 아카데미, 학부모 동아리 활동지원 사업, 코로나19 대응 학부모 연합회사업 등 효과적인 운영 방향과 청소년 공간 활용에 대한 다양한 의견도 교환했다.
 박인자 교육장은 “학부모 연합회의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으로 지역의 모든 교육적 역량들을 모아 학부모 학교 참여 문화가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며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