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청, 어울림 보은교육상 및 청렴 공무원 시상
상태바
교육청, 어울림 보은교육상 및 청렴 공무원 시상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0.07.02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어울림 보은교육상 세중초 박종아 , 관기초 권용경, 회인중 정주영 주무관, 청렴공무원상 회남초 인동교 교사, 교육과 최영근 주무관.
왼쪽부터 어울림 보은교육상 세중초 박종아 , 관기초 권용경, 회인중 정주영 주무관, 청렴공무원상 회남초 인동교 교사, 교육과 최영근 주무관.

 

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박인자)이 1일, 2020년 2분기 어울림 보은교육상 및 청렴공무원을 선정해 시상했다.
 이번에 어울림 보은교육상을 수상한 이는 세중초 박종아 초등돌봄전담사, 관기초 권용경 주무관, 회인중 정주영 주무관이다.
 청렴공무원상은 회남초등학교 인동교 교사, 보은교육지원청 교육과 최영근 주무관이 수상했다.
 보은교육지원청에서는 고객에 대한 배려와 섬김의 자세를 생활화하여 행정서비스헌장 실천을 위해 노력한 보은군내 교직원 중 3명을 분기별로 선장해 어울림 보은교육상은 사상해 오고 있다.
 청렴 공무원상은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로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한 보은교육지원청 및 소속 학교 공무원을 분기별로 2명 선정해 시상한다.
 이번에 어울림 보은교육상에 선정된 박종아 초등돌봄전담사는 교직원, 지역아동센터, 학부모와 적극적으로 소통 및 협력하였고, 권용경 주무관은 코로나19로 인한 휴업 및 원격수업 기간 동안 적극행정을 통한 급식을 운영하였으며, 정주영 주무관은 투명하고 적극적인 행정업무 처리로 학교 구성원의 만족을 선사하고 있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청렴 공무원상에 선정된 인동교 교사는 청렴 캠페인 UCC를 제작 및 활용하여 학생 및 교직원의 청렴에 대한 인식 개선에 힘썼으며, 최영근 주무관은 공정하고 투명한 남부3군 인사거점업무처리로 청렴도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박인자 교육장은 “친절한 업무처리와 청렴한 태도는 공무원이 갖추어야 할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중요한 자세”라며 “보은교육의 신뢰와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금처럼 늘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