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체육회, 동영상 제작으로 군민건강 소통
상태바
보은군체육회, 동영상 제작으로 군민건강 소통
  • 김인호 기자
  • 승인 2020.06.25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까지 매달 3편 이상씩 제작
유튜브에서 보은군체육회 검색 후 시청
보은군체육회가 코로나19로 군민과 직접적 만남이 제한됨에 따라 동영상을 제작해 군민과 건강 소통을 하고 있다.
보은군체육회가 코로나19로 군민과 직접적 만남이 제한됨에 따라 동영상을 제작해 군민과 건강 소통을 하고 있다.

보은군체육회(회장 정환기)는 코로나 19로 생활적 거리두기가 지속됨에 따라 군민과 건강 소통을 위해 각 종목 생활체육지도자들이 직접 동영상을 제작, 보급하고 있다.
이번에 제작한 동영상은 게이트볼, 우드볼, 테니스, 탁구 종목과 함께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생활체조 종목을 동영상으로 제작해 유튜브와 SNS를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군민들의 건강 증진 도모와 건강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제공되는 동영상 제작은 대한체육회가 주최하고 충청북도체육회와 보은군체육회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 복권위원회에서 후원한다.
동영상 제작은 지난 5월 게이트볼, 우드볼, 테니스 동영상을 제작했으며, 6월에는 게이트볼, 탁구, 생활체조 동영상을 제작할 예정으로 올해 12월까지 매달 3편 이상씩 제작을 기획하고 있다. 제작된 동영상은 유튜브(https://www.youtube.com)에서 보은군체육회를 검색한 다음 보은군체육회를 클릭하면 시청할 수 있다.
정환기 회장은 “코로나 19로 생활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군민들의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각 종목 생활체육 지도자들이 동영상을 제작한 만큼 많은 시청 바라며, 앞으로도 군민 체육 진흥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