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장애인복지관 ‘덕분에 챌린지’ 동참
상태바
노인장애인복지관 ‘덕분에 챌린지’ 동참
  • 조순이 실버기자
  • 승인 2020.06.11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 가족들이 ‘덕분에 챌린지’를 이어받고 있다.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 가족들이 ‘덕분에 챌린지’를 이어받고 있다.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박미선 관장)이 코로나19 극복에 힘쓰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전 직원들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은 “보은군자원봉사센터 박학순 센터장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히며, “코로나19로 부터 국민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돌봄 종사자들에게 진정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박미선 관장은 “앞으로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 직원들도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히 방역을 실시하고,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복지 안전망’ 구축 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우리나라에서 코로나환자가 발생한지 100일이 되는 시점에 시작되어 가수겸 배우인 전효성, 가수 하유비, 배우 이병헌·이민정 부부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참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5월 18일에는 이시종 충북도지사, 박원순 서울시장, 최문순 강원도지사, 이용섭 광주시장, 송하진 전북도지사, 이재명 경기도지사, 허태정 대전시장, 김경수 경남도지사, 변성완 부산시장 권한대행. 이철우 경북도지사, 이춘희 세종시장, 원희룡 제주도지사, 권영진 대구시장, 김영록 전남도지사, 송철호 울산시장등 과역자치단체장이 함께해 덕분에 챌린지를 이어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우리 보은지역에서의 덕분에 챌린지는 보은교육지원청을 시작으로 보은경찰서, 농협보은군지부, 보은군청, 보은군의회, 보은군산림조합, 국립공원공단 속리산국립공원사무소등으로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