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준 대표, 보은군 학교운영협의회장에 선임
상태바
박형준 대표, 보은군 학교운영협의회장에 선임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0.05.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첫 정기총회 열고 주요 추진사업 협의

 

코로나바이러스여파로 학교의 등교가 80여일 늦어진 가운데 고교 및 소규모학교의 등교가 시작되면서 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박인자)이 21일 2020년도 보은군 학교유치원 정기총회를 갖고 주요업무 추진계획 설명회 및 2020년 학교운영위원협의회 임원을 선출했다.
 이날 회의에는 15명의 보은군내 각 학교 학교운영위원이 참석해 박형준(56) 보은고등학교 학교운영위원장을 2020년도 보은군 학교운영위원회를 대표하는 협의회장에 선출했다.
박형준 협의회장은 "참여와 소통으로 응집력을 강화해 함께 행복한 어울림 보은교육 실현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다하겠다"며 "보은군학교(유치원)운영위원회협의회 임원과 단위학교 운영위원 모두 마음모아 보은교육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는 소신을 피력했다.
박형준 회장에 이어 부협의회장에는 판동초 정구영 위원장, 산외초 노재숙 위원장, 속리산중 김형수 위원장 보은여중고 지현구 위원장이 선출됐으며 감사에 속리초 강병선 위원장, 보덕중 최용운 위원장이, 사무국장에는 수정초 김달형 위원장이 선출됐다.
한편, 보은자동차공업사를 운영하고 있는 박형준 위원장은 뉴보은라이온스클럽 회장, 보은군선거관리위원회위원, 직장새마을운동보은군협의회, 연송적십자봉사회 등 다양한 사회활동으로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