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교육도서관, 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보은교육도서관, 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0.02.20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군내 어린이들이 보은교육도서관의 교육 프로그램을 즐기고 있다.
보은군내 어린이들이 보은교육도서관의 교육 프로그램을 즐기고 있다.

보은교육도서관(관장 김석균)이  18일부터 2020년도 평생학습 및 독서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에 돌입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독서융합 메이커교실’등 11개 강좌에 170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프로그램은 매주 화요일에는 ‘서예교실’과 ‘산수화교실’이 운영되며 매주 수요일에는  ‘엄마표 독서코칭’이 운영된다.
이들 교육은 모두 성인을 대상으로 하며 오전 10시부터 교육이 시작된다.
이에 그치지 않고 초등학생 및 영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이 펼쳐진다.
매주 화요일 오후 4시부터 6세부터 초등학교 2학년을 대상으로 ‘동화연극놀이’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매주 금요일 오후 2시에는 초등학교 1~4학년을 대상으로 ‘독서융합 메이커교실’이 운영되며 5~7세 유아를 대상으로 토요일 10시부터도 총 12회 펼쳐진다.
초등학교 전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 중국어 회화교실’이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총12회를 진행해 중국어를 조기에 배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매주 금요일에는 7~20개월이 된 영유아를 대상으로 ‘엄마랑 나랑 책이랑’을 펼쳐 유아들의 상상력과 미래의 문을 열어가며, 매주 화요일에는 12~20개월된 영유아를 대상으로 ‘까꿍뮤직’과 3~8개월 된 ‘베이비마사지’가 펼쳐진다.
이를 이용해 개인의 역량과 아이들의 성장을위해 이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는 20일부터 보은교육도서관 홈페이지(www.beelib.g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김석균 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진행함은 물론 앞으로도 전 세대가 책으로 소통할 수 있는 도서관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많은 참여를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