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공연과 함께 연말을
상태바
문화공연과 함께 연말을
  • 김인호 기자
  • 승인 2019.12.0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을 맞아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이 잇따라 개최된다.
‘제10회 보은미술협회 정기회원전’이 지난 2일부터 오는 8일까지 7일간 보은국민체육센터 로비에서 열리고 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보은미술협회(회장 배진병) 정기회원전에는 다양한 장르의 미술작품 40여점이 전시되며, 특히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청정보은환경미술공모전에서 입상한 학생의 작품도 같이 전시돼 보다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지난해 충북도 군단위에서는 최초로 창단된 보은군립합창단(단장 이기영)도 오는 10일 저녁 7시 30분 보은문화예술회관에서 ‘2019 보은군립합창단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2019년 대미를 장식할 이날 송년음악회에서 군립합창단은 크로스오버 소프라노 공혜미.박혜림, 메조 소프라노 김하늘 등과 협연해 5곡을 선보인다. 이어 앙상블 IL Mare(일마레), 카잘스앙상블 등 게스트 공연이 펼쳐져 즐겁고 따뜻한 송년의 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음악회는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타이틀로 기획돼 군민들이 다가오는 새해에 꿈과 희망을 갖고 어려움을 헤쳐 나갈 수 있도록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 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군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20일 보은문화예술회관에서 문무왕 김법민의 삼국통일에 대한 열망이 감동적으로 표현된 뮤지컬로 역사적 사실에 소설적인 흥미를 더한 뮤지컬 ‘화랑의 혼 大王문무’이 처음 무대에 오른다.
이외 12월 한 달 내내 미술협회 정기회원전(2일~8일)이 보은국민체육센터 로비에서 개최되고 문화학교 작품발표회(3일~8일)가 문화원 전시실 등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